CAFE

▷ 매매 교환

님 주민규gs/양소영gs<-> 저 우리,나무 2기 3기 (교환)

작성자흠냥몽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 목록 댓글 1

현재 우리 나무 3기 종합반 수강중입니다.

우리 2기 3기 정병창 정인국

나무 2기 3기 유은종

정정운 2기

가지고 있습니다.

1대1 교환 원합니다.

 

주민규gs/양소영gs 또는 정정운 3기랑만 교환합니다

다른 교환 문의는 사절합니다

다른거 풀 시간도 없고.. 제발 다른 자료로 문의 주지마세요....ㅜ

 

https://open.kakao.com/o/s58IiXt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흠냥몽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https://open.kakao.com/o/s58IiXti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