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 나무 3기 종합반 수강중입니다.
우리 2기 3기 정병창 정인국
나무 2기 3기 유은종
정정운 2기
가지고 있습니다.
1대1 교환 원합니다.
주민규gs/양소영gs 또는 정정운 3기랑만 교환합니다
다른 교환 문의는 사절합니다
다른거 풀 시간도 없고.. 제발 다른 자료로 문의 주지마세요....ㅜ
https://open.kakao.com/o/s58IiXti
다음검색
현재 우리 나무 3기 종합반 수강중입니다.
우리 2기 3기 정병창 정인국
나무 2기 3기 유은종
정정운 2기
가지고 있습니다.
1대1 교환 원합니다.
주민규gs/양소영gs 또는 정정운 3기랑만 교환합니다
다른 교환 문의는 사절합니다
다른거 풀 시간도 없고.. 제발 다른 자료로 문의 주지마세요....ㅜ
https://open.kakao.com/o/s58IiX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