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차 남았는데 대신 가서 시험 치시고 채점 받아보고싶은 분께 양도하려고 합니다! 토요일 세1, 2 시험 시간에 나무경영아카데미에서 시험 치시면 됩니다. 채팅 주세요! 7만원에 양도합니다!
(강평은 공유 중이라 수강 불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s45yoRAi
다음검색
2회차 남았는데 대신 가서 시험 치시고 채점 받아보고싶은 분께 양도하려고 합니다! 토요일 세1, 2 시험 시간에 나무경영아카데미에서 시험 치시면 됩니다. 채팅 주세요! 7만원에 양도합니다!
(강평은 공유 중이라 수강 불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s45yoR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