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동 세무사 2차 동차 재무회계연습 강의 공유자 구합니다.
저는 모바일로 오전 시간대에 수강할 예정입니다. 강의 전체를 모두 듣기보다는 필요한 부분 위주로 몇 개만 발췌해서 수강할 계획이라 수강 시간 부족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오후나 저녁 시간대에 PC로 수강하실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제가 16만원 부담하고 공유받으시는 분이 14만원 부담하시면 됩니다.
강의 공유 관련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 아이디, 결제내역 등 필요한 인증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서로 매너 있게 이용하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