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부가세·소득세 강의는 먼저 구매해서 약 2주 정도 수강한 상태이며, 법인세는 별도로 결제해서 수강할 예정입니다.
이미 일부 수강한 점을 감안하여 부가세·소득세 + 추후 결제 예정인 법인세까지 포함해서 15만 원에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늦은 오후~저녁 시간대에 수강할 예정이라, 오전~오후에 PC로 수강하실 분을 구합니다.
강의 공유 관련하여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 필요한 인증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서로 신뢰를 바탕으로 매너 있게 이용하실 분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