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5.10.02|조회수575 목록 댓글 20

다들 이익 내시나요?
전 한숨 나와요.
많이들 이익 내셨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전 소액이라 재미가 크진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2222 어제 소소하게 원익 ips ㅎㅎㅎ 진짜 소박하죠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올해 1600만원 익절했고
    작년에 2600만원손절해서
    아직 천만원 더 벌어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다 2차 전지라 마이너스가 어마합니다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몆. 년째 대한통운 물려서 못 빼고있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