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5.10.02|조회수575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이익 내시나요?전 한숨 나와요.많이들 이익 내셨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전 소액이라 재미가 크진않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2222 어제 소소하게 원익 ips ㅎㅎㅎ 진짜 소박하죠 ㅋ 이미지 확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올해 1600만원 익절했고작년에 2600만원손절해서아직 천만원 더 벌어야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다 2차 전지라 마이너스가 어마합니다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몆. 년째 대한통운 물려서 못 빼고있어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