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솨한국 라이 타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5.10.03|조회수283 목록 댓글 7

정말 즐기네요 ㅎㅎ

진짜행복해보여요 ㅎㅎ

얼마나 현실로 돌아가기 싫을까

고향에서 포터하기싫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공장일 하는게 훨 낫죠 50키로를 이고 7시간 산을 오르다니 ㅠㅠ 그래봐야 몇만원 받던데.. 우리나라에서 일하면 잔업하고 그러면 월 3백은 받지 않나요. 숙식제공되는 곳에서 몇년 바짝 일하면 돌아가서 편히 살수있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가족들이 일을 안한다니 가족들한테쓰느라 뭘 못할거 같아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너무 순수하고 귀엽더라구요. 공연보면서 입벌어지고 라이는 침까지 흘린건지 입을 슥 닦던데 ㅋㅋㅋ 등산할때 뭉클하더라구요 하늘보며 산 오르는게 처음이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좋아보이긴한데 현타 올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5.10.03 괜히 헛바람 들까 걱정 되던데요 꿈이 가수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