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를 위한방 [특별]

가수 이정현 아세요? 그 누구보다 더

작성시간26.05.01|조회수703 목록 댓글 20

https://youtu.be/pSXmxcESQ-U?si=cLtKV5XuqmraKPW-

https://youtube.com/shorts/arMDWkldv7A?si=7DdlNBZMJx4NKlHG

이용식씨 조카였다네요.
https://youtu.be/gxSr-spyjU8?si=hc73cqaER6VcmZ7f

이 노래도 지금들어도 참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6.05.01 저도 좋아했어요
  • 작성시간 26.05.01 첨 봐요
  • 작성시간 26.05.01 저 완전 팬이었어요 키크고 목소리도 좋고 제 첫사랑이었던듯 🥲
  • 작성시간 26.05.01 다른노래는 모르겠고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는 좋아했던..호주교포이셨구나
  • 작성시간 26.05.02 완전완전 잘알죠~
    그 누구보다더~ 요즘도 가끔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