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정현 아세요? 그 누구보다 더 작성시간26.05.01|조회수703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pSXmxcESQ-U?si=cLtKV5XuqmraKPW-https://youtube.com/shorts/arMDWkldv7A?si=7DdlNBZMJx4NKlHG이용식씨 조카였다네요. https://youtu.be/gxSr-spyjU8?si=hc73cqaER6VcmZ7f이 노래도 지금들어도 참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5.01 저도 좋아했어요 작성시간 26.05.01 첨 봐요 작성시간 26.05.01 저 완전 팬이었어요 키크고 목소리도 좋고 제 첫사랑이었던듯 🥲 작성시간 26.05.01 다른노래는 모르겠고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는 좋아했던..호주교포이셨구나 작성시간 26.05.02 완전완전 잘알죠~그 누구보다더~ 요즘도 가끔들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