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 많이 받은 국제커플 근황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5.26|조회수569 목록 댓글 11

결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악플 이유가 뭔데요? 남자가 뚱뚱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미녀와 야수라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우리나라 여자 만나주는 여자 없었나보네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무슨 이유로 악풀을 받나요?
    봐도 모르겠어요.
    남자는 인물이 평범하고 여자는 예뻐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러시아인? 우즈벡? 암튼 신기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