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rm 슈가 지민 제이홉은 그냥 일반인 중에서도 못생긴 얼굴
정국은 일반인보다 조금 잘생긴 수준
마치 옛날 hot를 보는듯함
문희준 토니안은 일반인보다 못생
이재원 장우혁은 일반인 수준
강타는 너무 이상하게 생김
두 그룹 다 외모가지고 운이 좋아서 빵 뜬거지
그래서 소속사를 대기업으로 만들어 먹여 살린거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아줌마나 입닥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6 ㅈㄴㄷ 원글이 닥쳐야될거같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6 전 진도 그렇게 잘생인지 모르겠더라구요. 태형이는 잘생긴게 맞고 지민이는 매력있게 생겼어요. 제가 빅뱅 태양 좋아하는데 저처럼 태양이나 지민같은 외모가 호감인 사람도 있거든요.
제이홉, 슈가는 못생이 맞고.. 남준인 듬직한 맛이있고 정국이는 귀엽죠.
차은우 옆에있으니 일반인이더라구요.
방탄은 귀여워서뜬거지 외모평가하면 안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7 bts빨이 있어서 그치 그냥 외모는 그저 그럼 요즘 아이돌 꽃미남들 ㅎㄷㄷ하던데... 빅뱅도 글코 다들 키작고 못생긴건 인정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진짜 빅뱅도 탑 제외하면 하나같이 다 못생김
대성 걔는 어떻게 가수가 됐을까요?
일반인 중에서도 아주 못생긴 얼굴인데
그런면에서 동방신기는 5명 다 잘생겨서 대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