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씨 선거 드럽게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5.26|조회수286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용남누나찾아가 녹취록까지 까네진짜 저런인간 국회가면 무슨짓을할까사람진짜 잘못봤어요 어쩜 이낙지랑 똑같이뒤통수치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7 2222옳소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7 조두순이나 조주빈은 인간백정 전두환이나 내란범 굥과 같은 과지. 죄 하나 없는 강남 좌파 조국님과 무슨 상관??? 하여튼 2찍들은 정신병자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나 평택을 사람이판사판 아사리판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7 거기 진짜 분위기는 어때요? 밖에서 보는 사람들은 진짜 속터져 죽겠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