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저녁에 감는게 좋대서.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5.26|조회수393 목록 댓글 12

저녁에 감고 말리고 다이슨으로 살짝 스타일링하고 자고 일어났는데ㅜ
다이슨 한건 다 없고 뒤통수 갈라지고
요새 이래서 하루두번씩 감고 말리고
다들 이러시나요
예전에는 아침에 감았는데 갈수록 끝머리가 갈라지고 상해서 제미나이 물었더니 저녁에 감고 노워시 트리트먼트 바르고 머리 다 올리고 자랬더니..ㅠ왕 피곤하고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두피도 피부라 얼굴 세안하고 자는것처럼
    밤에 머리 감아야한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스타일 생각하면 아침에 감고 스타일링 해야죠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그래서 저녁에 감고 머리 말리고 아침에 머리 적혀서ㅜ다시 말려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머리에 좋다했지 스타일은 포기해야죠
    방법을 찾아봐요 저는 잘때 머리카락 다 위로 뻗고 누워요
    유분이 많으면 유분 잡아주는 스프레이제형 제품 찾아보면 나와요 그거 뿌리고 흔들면 유분은 잡힌대요
    끝머리 갈라지는건 컨디셔너 끝에만 다른거 바르던가 오일같은 제품 살짝 발라줘요 자르는게 제일좋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펌하고 다이슨 매일했더니 안그래도 모발이 엄청 가는데 끝이 갈라지더라구요 싹자르고 앰플 몇번하고 트리트먼트하고 밤에 감으니 확실히 좋더라구요 ㅋ저는 자면서 마찰에 의해서도 끝이 상한다고 미용실에서 그러드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