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호르몬제 효과가 바로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5.26|조회수606 목록 댓글 29

며칠전 손가락마디며
자는거며 너무 불편하고 아파서 처방 받아야겠다 해서 오늘 병원가서
약 받고 1시에 복용 했는데
손마디가 부드러워졌고 무기력함이 사라져서
몇달만에 가벼운 몸으로 대청소 했어요

분명 어제까지 몸이 무겁고 무기력하니 밤에 못 잔 잠만 계속 잤는데
손가락 마디가 안 구부려져서 음료 뚜껑도 못 돌렸는데

신기하네요.

이제 유방암 검사 1년에 한번씩 하며
운동하며 건강 챙겨야 겠어요

진작 먹을것을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1년 먹어도 효과 없어서 얼마전 끊었는데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약을 바꿔 보시는건 어때요?
    전 검색 해 보고 리비알 과 안젤릭정 중 안젤릭정 으로 처방 해 달라고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아 저도 갱년기라 손구락 아프고 허리도 갑자기 끊어질듯 아프고 무기력하고 열도 확 오르고 먹어볼까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저 진짜 최근에 손가락 마디 아파서 자다 깨기도 하고
    음료수 뚜껑도 못 땄어요ㅜ
    게다가 무기력함에 퇴근후 늘어져 있고 만사가 귀찮고
    살도 찌고

    2년전 갱년기 진단전에 류마티스 관절염 검사도 했었는데 정상 진단 받고 아 갱년기 증상이구나 했거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7 그럼 다시 생리하는 거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