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저도 그정도 들어갔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학원 34.용돈 따로 안 받음(저녁 사먹고 매점이나 간식 먹는 비용만 씀).
스카 월7?(200시간씩 결제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학원 120, 과외 130, 스카와 용돈, 간식이나 식대 70 ... 고3 때까진 해주려고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학원비가 엄청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