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한달에 들어가는비용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5.26|조회수213 목록 댓글 8

학원비 150만원 용돈 20만원 스카15만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저도 그정도 들어갔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학원 34.용돈 따로 안 받음(저녁 사먹고 매점이나 간식 먹는 비용만 씀).
    스카 월7?(200시간씩 결제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학원 120, 과외 130, 스카와 용돈, 간식이나 식대 70 ... 고3 때까진 해주려고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학원비가 엄청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