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하루종일 쉬지 않고 열심히 했고
퇴근하려는데 창고에서 오래된 식기를 꺼내와서
다 하고 가란 식으로 그제서야 지시를 하네요
하하하하하... 세상에 인간들이 이렇게 더럽구나...
시간 다 되어서 가야겠다고 했고
오늘까지 일하겠다 하고 나왔습니다
참.. 그 눈빛.. 비열하다 진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7 잘하셨어요.
다음에는 좋은 알바 구하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7 아주 현명하고 탁원한 선택이에요.
잘 하셨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7 왜이리 못된 인간들이 많냐
망해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7 옛날 전시어미년 보는것 같네 내가 설거지 하고 있을때마다 갑자기 냉장고 정리 시작하면서 온갖 잡동산 꺼내오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8 저런식으로 사람대하면 장사도 안될거에요 그래도 야무지게 말하고 잘하고 나오셨네요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