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편하게 살아서 국민연금만 조금 나올듯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7 각자 받는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6 저는 국민연금 월 100 예상이라고 하고 퇴직연금 5천있네요 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6 둘이 합쳐 300만나와도 좋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7 퇴직금 연금제로'완전바뀌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7 난 전업이라서 임의가입이요. 올해부터 프리랜서 시작했어요.
국민연금100 만원
남편은 모르지만 한 180정도 예상, 퇴직연금은 따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