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벌이분들은 퇴직연금 국민연금도 많겠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5.26|조회수350 목록 댓글 14

전 편하게 살아서 국민연금만 조금 나올듯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7 각자 받는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저는 국민연금 월 100 예상이라고 하고 퇴직연금 5천있네요 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둘이 합쳐 300만나와도 좋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7 퇴직금 연금제로'완전바뀌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7 난 전업이라서 임의가입이요. 올해부터 프리랜서 시작했어요.
    국민연금100 만원
    남편은 모르지만 한 180정도 예상, 퇴직연금은 따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