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인성보이네요
상폐직전 종목
비아냥대고
이제20살 된애도
뭔 일베처럼 글을 남기는지
에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6 돈 벌면 버는대로
못 벌면 못 버는대로
다들 인성이 보여서 싫더라구요.
돈 벌어도 곧 잃겠다싶은 사람들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말 싸가지가 솔직히
20살짜리가
저게뭐지
부모가 어찌키웠나싶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6 인간은 악마들임
다 뒤지면 전부다 지옥행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7 그러다 반대로 나락가고 영원히 오르고 그런장은 없음 이 기이한 현상? 이 잔잔해지길 바랄뿐~
힘내라 개미들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5.27 2222222 솔직히 진심 기이함. 주식이 몇년째 나락 이였는데 갑자기 무슨일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