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커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5.26|조회수396 목록 댓글 5

참 인성보이네요
상폐직전 종목
비아냥대고
이제20살 된애도
뭔 일베처럼 글을 남기는지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돈 벌면 버는대로
    못 벌면 못 버는대로
    다들 인성이 보여서 싫더라구요.
    돈 벌어도 곧 잃겠다싶은 사람들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말 싸가지가 솔직히
    20살짜리가
    저게뭐지
    부모가 어찌키웠나싶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인간은 악마들임
    다 뒤지면 전부다 지옥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7 그러다 반대로 나락가고 영원히 오르고 그런장은 없음 이 기이한 현상? 이 잔잔해지길 바랄뿐~
    힘내라 개미들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7 2222222 솔직히 진심 기이함. 주식이 몇년째 나락 이였는데 갑자기 무슨일인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