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정선ㅎ 싫어하나보네요
이지혜랑 은근 기싸움 장난아니더라구요
엄청 쉴새없이 나대서 질문하던데요
시청자가 사건에 몰입해야하는데 정선희가 질문세례 쉴새없이 해대니 예능인지 뭔지 좀 그렇더락구요
기존에 메인 엠씨인줄 알았어요
전에 그 이릉갑자기 생각안나는데 그 여자분 참해서 심각하게 질문하고 그러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안현모 하차 아니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7
안현모 차분하게 좋았는데 바뀐건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