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킹건 좋아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5.26|조회수234 목록 댓글 3

출연자 바뀌니 안보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정선ㅎ 싫어하나보네요
    이지혜랑 은근 기싸움 장난아니더라구요
    엄청 쉴새없이 나대서 질문하던데요
    시청자가 사건에 몰입해야하는데 정선희가 질문세례 쉴새없이 해대니 예능인지 뭔지 좀 그렇더락구요
    기존에 메인 엠씨인줄 알았어요
    전에 그 이릉갑자기 생각안나는데 그 여자분 참해서 심각하게 질문하고 그러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안현모 하차 아니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7 안현모 차분하게 좋았는데 바뀐건 아니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