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도 삼전 하닉은 날라갈듯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5.26|조회수59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장 난리났네요반도체들 일단은낼 앱장서 좋겠네요전 단타라ㅎ일단장이 좋음 굿굿~삼전종가 잘샀네요오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시드도 작은데 돈이 그냥 막 올라가네요. 마냥 오르진 않을텐데 언제 팔아야 할지 어렵네요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행복한고민아닌가요?ㅎ내가팔고싶을때파는거죠울기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