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도 삼전 하닉은 날라갈듯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5.26|조회수594 목록 댓글 2

미장 난리났네요
반도체들 일단은
낼 앱장서 좋겠네요
전 단타라ㅎ
일단장이 좋음 굿굿~삼전종가 잘샀네요
오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5.26 시드도 작은데 돈이 그냥 막 올라가네요. 마냥 오르진 않을텐데 언제 팔아야 할지 어렵네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행복한고민아닌가요?ㅎ
    내가팔고싶을때파는거죠
    울기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