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카페가 너무많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76 목록 댓글 14

집에서 나와서 걸어서5분거리에

 

메가

우지

컴포즈

텐퍼센트

더벤티

백다방

 

다 있어요

 

이래도 장사가 되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222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느무 많아요~~ 새로 생긴다하니 보면 또 까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그래도 저희동네 보면 안망하고 다 장사가 되요. 속내야 알길 없지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커피한잔 원두값이 저가커피 몇백원이라던데 1500씩만 받아도 남으니 우리아파트 근처도 풀바셋 스벅 빽다방 우지 벤티 텐퍼센트 메가 컴포즈 벌크 진짜 다쓰기도 벅차네요 거기다 그냥 개인카페까지 오히려 개인카페 7천원짜리 커피집 너무맛있어서 가끔 사먹어요 목포에서 취미로 카페하는친구가 그냥 취미로 시작했는데 돈이된다고 저보고 해보라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제 약사 선배가 약국 때려치우고 카페 해요.훨씬 좋다고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