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다니죠?
이제 점점 공부가 어려워진다는데........잘 해내주길..
아직까진 재밌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시간이남아도나
조카까지신경쓰고사네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222. 공부 관심없던애들도 다 재미있게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4등급 후반이면 공부 엄청 빡샐텐데ㅜㅜ
2등급 애들도 힘들어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저희아들 군대 제대하고 복학해서 현재 3학년 1학기 다니는중인데 병원실습에 중간고사 많이 버거운거 같긴해요ㅠㅠ 공부를 열심히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학점도 별루고~~~ 그렇다고 지금 자퇴는 좀 아닌거 같고 졸업과 간호사 면허증은 좀 따고 나중에라도 혹시 딴길이 가고 싶음 밀어줄 생각인데~~ 끝까지 졸업은 잘 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유튜브 미미미누 채널에서 간호학과 다니는 학생 나오는 영상 봤어요.
의료쪽은 공부가 참 많이 힘들더라구요
약대도 소개하는 영상 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