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어렵고 무섭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879 목록 댓글 27

엘지전자 완전  고점에 샀어요. 5주 ㅠ

순간 미쳤었나봐요... 어째요...

진짜 주식 큰금액 하시는분들 대단한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저같이 성미 급하면 주식 못 할꺼 같아요.
    막 내리길래 담았다가 더 내리니까 못 견디고 조금 오르니 팔아 결국 손해 봤어요.
    버텨면 원금 회복했을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외인과 프로그램 기관이 쏟아붜서 그래요.
    엘지 안끝났어요.
    기다려요. 이게 무섭다면? 그냥 etf 기본만 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etf어떤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엘자는 사는거 아니랬는데 황씨 오니까 기둘려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