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완전 고점에 샀어요. 5주 ㅠ
순간 미쳤었나봐요... 어째요...
진짜 주식 큰금액 하시는분들 대단한 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저같이 성미 급하면 주식 못 할꺼 같아요.
막 내리길래 담았다가 더 내리니까 못 견디고 조금 오르니 팔아 결국 손해 봤어요.
버텨면 원금 회복했을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외인과 프로그램 기관이 쏟아붜서 그래요.
엘지 안끝났어요.
기다려요. 이게 무섭다면? 그냥 etf 기본만 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etf어떤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엘자는 사는거 아니랬는데 황씨 오니까 기둘려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