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모님이 편찮으심 내부모 같이 맘이 아픈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22 목록 댓글 31

님들은 어때요?

시아버지가 아프신데 중병은 아니고 일반 수술하셨는데요..울부모님 같이 걱정하는 맘이 안들고 그냥 아프신갑다 생각드는데 제가 이상한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전혀 느낌없어요. 부담스럽기만.. 돌아가시니 편안한데 남편이 무슨짓을해도 제지할 부모가 없다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전혀요
    남인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또 한번 느껴요 남이란걸 그쪽에서 먼저 그렇게 대하셨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걱정은 되지만 마음은 안아팠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그럴수 있어요
    내부모처럼 나에게 지극정성이었으면 다르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