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모님이 편찮으심 내부모 같이 맘이 아픈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22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님들은 어때요?시아버지가 아프신데 중병은 아니고 일반 수술하셨는데요..울부모님 같이 걱정하는 맘이 안들고 그냥 아프신갑다 생각드는데 제가 이상한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전혀 느낌없어요. 부담스럽기만.. 돌아가시니 편안한데 남편이 무슨짓을해도 제지할 부모가 없다는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전혀요남인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또 한번 느껴요 남이란걸 그쪽에서 먼저 그렇게 대하셨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걱정은 되지만 마음은 안아팠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그럴수 있어요내부모처럼 나에게 지극정성이었으면 다르겠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