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되기전에 미친듯이 오르더니
장시작하고 미친듯이 떨어지길래
아애 안봤는데
제주식 두개는 올랐네요ㅋ
근데 5개는 훅 떨어졌네요ㅜ
한개가 많이 올라 전체적으로는 플러스지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네..삼전 훅 떨어지길래 안봤더니 그래도 올랐네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주식은 원래 오르락 내리락 하는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그렇긴한데 요즘은 변동폭이 크네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그러니 재밌고 도파민 팍팍 터지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이리변동폭이 큰데
뭐가 재밌어요?
하루30퍼가 왔다갔다하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