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많이 회복했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566 목록 댓글 10

9시되기전에 미친듯이 오르더니

장시작하고 미친듯이 떨어지길래

아애 안봤는데

제주식 두개는 올랐네요ㅋ

근데 5개는 훅 떨어졌네요ㅜ

한개가 많이 올라 전체적으로는 플러스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네..삼전 훅 떨어지길래 안봤더니 그래도 올랐네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주식은 원래 오르락 내리락 하는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그렇긴한데 요즘은 변동폭이 크네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그러니 재밌고 도파민 팍팍 터지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이리변동폭이 큰데
    뭐가 재밌어요?
    하루30퍼가 왔다갔다하는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