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속마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1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헉..왜 그러는거야!정청래 그 뭐 위원장할때는괘않투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모지리 ㅎ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진심인듯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22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내려가야 될때가 된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