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속마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14 목록 댓글 5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헉..왜 그러는거야!
    정청래 그 뭐 위원장할때는
    괘않투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모지리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진심인듯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2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내려가야 될때가 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