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남자.. 개짜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272 목록 댓글 9

보긴 보는데
너무 짜증나요
스토리 개떡같고
족보 다 꼬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저 일일 잘안보다 주방티비로 보게됐는데 심해요 엠비씨 회원가입하고 게시판에 글남겼어요 종영하라구 개떡같은 드라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도대체 뭔내용인지 정숙희아줌마가 친딸인거같은데 마동석은 친아들이 아닌건가요?
    그리고 백호도 채화영이 낳은거면 백호랑 오장미는 또 배다른 남매라는건지? 지나다 한번씩 보는데 짜증나는데 이걸또 시간 걸리면 보고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너무 질질 끌어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니 이여자는 도대체 애를 몇이나 낳은건가요? 아들이 둘이나
    백호 준호가 둘다 지아들이라니
    볼수록 얘기가 어이없어서 지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정숙희 친딸, 마동석 양아들, 백호는 마동석 채화영 사이 아들, 장미는 마동석 정숙희 딸, 백호형은 채화영 남자비서 사이 아들, 근데 쓰다보니 백호 장미가 남매네요? ㅎㅎ 개막장.. 근데 첫회인가에서 마동석이 채화영애가 절대 자기애일리가 없다고 그랬는데..너무 열심히 봤네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