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에 폐지줍지 않기 대작전
국민연금
개인연금
미국s&p 나스닥 줍줍하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국민연금은 100(20씩 불입중)
개인연금은 계속 30씩 불입중.(보험적립상품)
s&p랑 나스닥은 계속 달에 50씩 넣으려고요. 그리고 떨어질때 따로 현금추매 준비중.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그정도는 불안할것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그냥 폐지만 안 주우면 전 만족합니다.ㅋㅋㅋ
물론 받을 재산은 더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저희도 소비가 크진 않아서 국민연금.개인연금.퇴직연금 다 하면 6백정도 될거같은데 국민연금이 65세 개시라 개시전 5년정도는 좀 적게 쓰든가 다른방법을 찾거나 국민연금 조기수령하든가 하려구요. 주택연금은 최후의 보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2 개인연금말고 국민연금추납하세요 개인연금쓸만한게 없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