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빠지는중~왜 선거지남 빠지는건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88 목록 댓글 7

다들
불안한가 엄청매도하네요
팔기시작 좀오르나싶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맞아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님은제가 잘알죠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
    둘이 웃겨요
    난 못 참고 샀어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개미털기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우리나라만의 문제 아니래요!
    (,주식아가라 들어도 잘 전달 못해요)
    겸공 방송에서 새로 만든 프로그램,
    12시에 만나요 들어보세요.
    경제 방송 앵커랑 주식/경제 전문가들이
    방송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