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폭발 영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450 목록 댓글 15

방산업종 한국항공우주가 9프로 넘게 떨어졌네요ㅜ

제일 많은 금액 투자했는데 에휴...

1월에 투자한게 실적이 안좋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에휴...제일 큰금액 투자했는데 너무 고점에 들어간건지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오늘 다~~~ 그랬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네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너무폭락ㅜㅜ하닉삼전빼고로봇주빼고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러게요 골고루. 오르면 좋으련만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