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8~9천이면 뭐하냐고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628 목록 댓글 31

삼전닉스 현대차등등 우량주는 없고 

개별주로 폭망중인데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저두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저두요. 지쳐서 어제 2천날리고 손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러니 개잡주는 하는게 아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미투ㅜㅜ삼전기도잡주처럼빠짐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내말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