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8~9천이면 뭐하냐고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628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전닉스 현대차등등 우량주는 없고 개별주로 폭망중인데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저두요.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저두요. 지쳐서 어제 2천날리고 손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러니 개잡주는 하는게 아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미투ㅜㅜ삼전기도잡주처럼빠짐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내말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