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가 정신건강에 그닥 좋진 않아보여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79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괜히 재미들려서는 한화응원하는데..홧병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준서 내린 타이밍이 짜증 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저는 LG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그닥 좋지 않은게 아니라 해롭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야구팬들보면 신기해요.아무리봐도 뭔재민지 모르겠던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그래서 야구안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