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가 정신건강에 그닥 좋진 않아보여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79 목록 댓글 14

괜히 재미들려서는 한화응원하는데..홧병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준서 내린 타이밍이 짜증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저는 LG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그닥 좋지 않은게 아니라 해롭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야구팬들보면 신기해요.
    아무리봐도 뭔재민지 모르겠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그래서 야구안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