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딸 과외를 시작했는데
요샌 타임당 과외비를 계산해
이번달 과외비가 90만원입니다
학원비의 딱 2배네요
시험때 보충과 기출문제보유등
저는 학원이 가성비가 더 나을것
같은데...
제 의견을 말하니 아이가
토라져 문닫고 들어가네요ㅠ
저렇게 삐지면 반년은
입닫고 살텐데 어휴...
자식키우기가 참.. 어렵네요
다음검색
고2딸 과외를 시작했는데
요샌 타임당 과외비를 계산해
이번달 과외비가 90만원입니다
학원비의 딱 2배네요
시험때 보충과 기출문제보유등
저는 학원이 가성비가 더 나을것
같은데...
제 의견을 말하니 아이가
토라져 문닫고 들어가네요ㅠ
저렇게 삐지면 반년은
입닫고 살텐데 어휴...
자식키우기가 참..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