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시끄러워 나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533 목록 댓글 11

고2딸 과외를 시작했는데
요샌 타임당 과외비를 계산해
이번달 과외비가 90만원입니다
학원비의 딱 2배네요

시험때 보충과 기출문제보유등
저는 학원이 가성비가 더 나을것
같은데...
제 의견을 말하니 아이가
토라져 문닫고 들어가네요ㅠ
저렇게 삐지면 반년은
입닫고 살텐데 어휴...
자식키우기가 참.. 어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성적 안나오면 바로 바꾸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울집대딩딸도 무슨말만 하면 삐져서 한달 입닫아요에혀 일찍들어오라 한마디했다고 삐지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반년요?
    오래도 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누구닮았어요?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가정형편이 어렵다고
    평소에 말씀해주세요.
    이기적으로 돈 쓰는거
    줄여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