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감은 어느쪽을 뽑아야 지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1,421 목록 댓글 16

고1아이들이 좋을까요??
고교학점제 너무 짜증나는데
교육감은 정말 모르겠어요
저는 찐 진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교육은 국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고2 아들 키워요.
    고교학점제가 원래는 절대평가로 학생 부담 적게하는거로 취지가 좋았는데.
    중간에 틀어져서 상대평가로 왜곡됐다고 알고있어요.
    민주진보교육감이 돼야 왜곡된 교육정책을 바로 잡을 수 있다고 믿어요.
    진보는 공익적인
    보수는 사익적인
    정책을 펴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233333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ㅇㄱㄹㅇ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보수꼴통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