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아이들이 좋을까요??
고교학점제 너무 짜증나는데
교육감은 정말 모르겠어요
저는 찐 진보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교육은 국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고2 아들 키워요.
고교학점제가 원래는 절대평가로 학생 부담 적게하는거로 취지가 좋았는데.
중간에 틀어져서 상대평가로 왜곡됐다고 알고있어요.
민주진보교육감이 돼야 왜곡된 교육정책을 바로 잡을 수 있다고 믿어요.
진보는 공익적인
보수는 사익적인
정책을 펴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2222233333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ㅇㄱㄹㅇ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보수꼴통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