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맞는 느낌도 안 들 정도로 안아픈가요?
침에 한방울 맺혀 있긴 했지만 피도 났어요.
잘 들어간건지 모르겠네요.
이제 주사 맞은지 5분도 안됐는데
속이 울렁 거리는 느낌은 느낌적인 느낌이겠죠?
성공했음 좋겠네요ᆢ
다음검색
원래 맞는 느낌도 안 들 정도로 안아픈가요?
침에 한방울 맺혀 있긴 했지만 피도 났어요.
잘 들어간건지 모르겠네요.
이제 주사 맞은지 5분도 안됐는데
속이 울렁 거리는 느낌은 느낌적인 느낌이겠죠?
성공했음 좋겠네요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