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운자로 처음 맞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481 목록 댓글 21

원래 맞는 느낌도 안 들 정도로 안아픈가요?
침에 한방울 맺혀 있긴 했지만 피도 났어요.
잘 들어간건지 모르겠네요.

이제 주사 맞은지 5분도 안됐는데
속이 울렁 거리는 느낌은 느낌적인 느낌이겠죠?
성공했음 좋겠네요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처음 안아프다가 두번째부터 엄청 아팠어요 부위마다 달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끊음 요요백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난 이미 12키로 뺐어요. 속이 그러면 잘 약이 들어간거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런거 근육이 빠진다던데....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운동 같이 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