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197 목록 댓글 13

시장은 전재수가 될것 같은데
하정우 뽑으면 북구 엄청 밀어줄것
같은데
북구랑 상관없는 한동훈 지지율이
왜 저리 높게 나오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당선되도 서울가고 북구에는
없을 사람인데.
부산에 주진우.곽규택 지역구에
집도 없고 부산에 잘 오지도
않고 티비만 나오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대거 전입신고도 했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하정우가 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전입신고 엄청 나더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하정우 응우ㅏㄴ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북구갑 사람들 대가리가 잘 돌아가야할텐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