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아이 학원밑에서 주차해놓고 기다리다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32 목록 댓글 10

아이가 문열고 타길래

헤이~아들 와써?
왓섭 왓섭!!
하면서 인사했는데

지나가시는 행인분들이
목소리 들으시고
풉~~하면서 지나가네요

급 부끄럽 ㅋㅋ

enfp입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ㅋㅋ 기질은 평생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난 님같은분 좋음 👍 👍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감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남들이 그러거나 말거나 신경쓰지마세요.
    저도 님같은 스타일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님같은 친구 곁에 두고 싶은데..
    제 주변에는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