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아이 학원밑에서 주차해놓고 기다리다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3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가 문열고 타길래헤이~아들 와써?왓섭 왓섭!!하면서 인사했는데지나가시는 행인분들이목소리 들으시고풉~~하면서 지나가네요급 부끄럽 ㅋㅋenfp입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ㅋㅋ 기질은 평생가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난 님같은분 좋음 👍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감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남들이 그러거나 말거나 신경쓰지마세요.저도 님같은 스타일이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님같은 친구 곁에 두고 싶은데..제 주변에는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