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막 살이 쪄요.
몸무게도 5킬로 정도 늘긴 했지만 체형 자체가 달라져서
뱃살 장난 아니게 나오고 허벅지랑 엉덩이가 넘 펑퍼짐해서 맞는 옷이 없네요.
작년부터 너무너무 덥고
이런 경우 산부인과에 가서 상담 받아봐도 되는건가요.
아님 그냥 좀 참으면서 살아야하는건가요.
살도 다시 빠질까요?
넘 우울하네요.ㅜ
다음검색
그냥 막 살이 쪄요.
몸무게도 5킬로 정도 늘긴 했지만 체형 자체가 달라져서
뱃살 장난 아니게 나오고 허벅지랑 엉덩이가 넘 펑퍼짐해서 맞는 옷이 없네요.
작년부터 너무너무 덥고
이런 경우 산부인과에 가서 상담 받아봐도 되는건가요.
아님 그냥 좀 참으면서 살아야하는건가요.
살도 다시 빠질까요?
넘 우울하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