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474 목록 댓글 13

그냥 막 살이 쪄요.

몸무게도 5킬로 정도 늘긴 했지만  체형 자체가 달라져서

뱃살 장난 아니게 나오고 허벅지랑 엉덩이가  넘 펑퍼짐해서 맞는 옷이 없네요.

작년부터 너무너무 덥고 

이런 경우 산부인과에 가서 상담 받아봐도 되는건가요.

아님 그냥 좀 참으면서 살아야하는건가요.

살도 다시 빠질까요?

넘 우울하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몇살이세요?저도 그과정중인가ㅠ49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두요
    배도많이나오고 펑퍼짐 얼굴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나이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래서 나이는 못속이나봐요
    평소운동의 10배는해야 빠진다고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폐경되고나선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