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20대로 오해 받는다는 40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2,77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피부 자체가 20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미간넓고 턱짧고 팔자주름 없고..동안요소 다 갖추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꿀피부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얼굴처짐도 없고 턱선도 살아있고 눈 작아서 눈꼬리 처지거나 주름도 잘 안생길 눈이고 스타일도 한몫하고, 40대 배나온 아저씨 옆에 서면 아들 같을듯 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스타일도 좋으니깐 더 그래보이지
    싫음 구리게 입어야지뭐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