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안맞는? 이해하기 힘든 MBTI 있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283 목록 댓글 19

저 ISFJ인데 ENFP는 제 수준으론 감당 안돼요.
신기하고 이상하고 웃기고... ㅎㅎ
어쩌다 보면 재밌는데 자주는 못보겠어요.
ENFP가 보는 저는 무척 지루하고 심심한거 같아요.ㅋ
참고로~
가장 쿵짝이 잘 맞는 사람은 대부분 ESTJ였어요.

그냥 재미로 하는 얘기니 비꼬기 금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 대책없고 사람너무 좋아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전 SF 들어간 사람하고 너무안맞아요.
    전 INTP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isfj인데 nt와 완전안맞아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님도 뭔지 밝혀야죠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