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ISFJ인데 ENFP는 제 수준으론 감당 안돼요.
신기하고 이상하고 웃기고... ㅎㅎ
어쩌다 보면 재밌는데 자주는 못보겠어요.
ENFP가 보는 저는 무척 지루하고 심심한거 같아요.ㅋ
참고로~
가장 쿵짝이 잘 맞는 사람은 대부분 ESTJ였어요.
그냥 재미로 하는 얘기니 비꼬기 금지^^ 🚫
다음검색
저 ISFJ인데 ENFP는 제 수준으론 감당 안돼요.
신기하고 이상하고 웃기고... ㅎㅎ
어쩌다 보면 재밌는데 자주는 못보겠어요.
ENFP가 보는 저는 무척 지루하고 심심한거 같아요.ㅋ
참고로~
가장 쿵짝이 잘 맞는 사람은 대부분 ESTJ였어요.
그냥 재미로 하는 얘기니 비꼬기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