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층중 14층인데 새소리에 새벽에 깨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170 목록 댓글 3

15층 아파트 끝라인 14층 살아요
날 더우니 창 열고 사는데
새벽 3시반부터 시작해 새가 울어요
아침에도 낮에도 계속
윗집은 치매 어머니 모시고 부부가 사는데 창을 안열어 모르는지
우리가 올려다 봐야 실외기에 둥지 틀었어도 안보이니
관리실에 얘기해 옥상이나 15층에 새집 있나 확인해달라고 하면 민폐일까요?
새소리때문에 종일 미치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15 층 실외기에 나는지 모르는거죠?
    아래 나무에서나 다른집 실외기에서 나는 소리일수있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층인데 개구리소리 시끄러워요.
    잠좀자자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층도 시끄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