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집 온도 몇도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54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추워죽겠어요ㅡㅜ 대구가 예전 대구가 아니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29도요. 창문 열었는데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서울 새벽에 더워서 잠깐 에어컨 켰었어요 선풍기바람은 싫어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5도가 추울 온도는 아닌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5도인데1층이라서 싸늘하네요문닫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