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집 온도 몇도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354 목록 댓글 15

추워죽겠어요ㅡㅜ

대구가 예전 대구가 아니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2 29도요. 창문 열었는데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서울 새벽에 더워서 잠깐 에어컨 켰었어요 선풍기바람은 싫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5도가 추울 온도는 아닌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5도인데
    1층이라서 싸늘하네요
    문닫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