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6시가 지나면. 혐오정치가 시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2|조회수257 목록 댓글 6

투표결과를 보고

20대30대욕하는 사람

 40대50대욕 하는 사람

여자욕 ,남자욕  지역욕

70대 이후 노인욕

보수라고 욕 진보라고 욕

욕욕욕욕

국회의원들도 욕먹고 욕받고 다시 시민에게 돌려길 

기다리는  욕

 

낼 선거가 끝나면

분노, 욕,비난 

 혐오가 난무 할 날이되겠죠.

선거가 끝나면 늘 그랬는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선거 전이 더 심하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선거끝나고 내란세력 극우들
    좀 찌그러져있기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잘 뽑으면 그런일이 적어지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