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 고장 잘 안나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80 목록 댓글 7

20년 넘은 선풍기도 멀쩡
고장 진짜 안나는 가전제품이 선풍기 전자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각자 쓰는데도 고장나서 3년에 한번씩 새로 사요.
    요즘은 제조국이 중국,베트남이라 그런가했음.
    집에있는 선풍기중 최장인건 5년인데 강풍버튼 고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맞아요
    선풍기 부서져서 바꿨지 고장은 안났어요 ㅎ
    전자렌지도 멀쩡한데 이사해서 디자인구려서 바꿨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단순한 옛날선풍기는 고장안나는데 요즘에 사는건 고장나서 다 새로 바꿨어요 각 방마다 하나씩 자연풍,수면풍 메이드인 코리아로 비싼거 샀는데 5년정도 쓰고 다 버렸어요 지금 살아있는애는 사은품으로 받은 싸구려 선풍기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예전엔 물건 튼튼히
    만들었는데
    지금은 만들때 몇년안에 고장나도록 내구성 조절한다잖아여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전자렌지도 15년 사용했는데 멀쩡해서 이사하면서 버렸음
    진짜 튼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