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22 목록 댓글 0

계좌 하나 더 만들었는데 기존에 쓰던
계좌는 (국내주식 수수료 우대)표기 되어있는데
새로 만든 계좌는 그런 표기가 없더라구요
주식 거래 계좌로 똑같이 만든 것 같은데
그럼 두 계좌 수수료가 다른거죠? 뭐가
잘못된 걸까요ㅡ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