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 하나 더 만들었는데 기존에 쓰던
계좌는 (국내주식 수수료 우대)표기 되어있는데
새로 만든 계좌는 그런 표기가 없더라구요
주식 거래 계좌로 똑같이 만든 것 같은데
그럼 두 계좌 수수료가 다른거죠? 뭐가
잘못된 걸까요ㅡㅠ
다음검색
계좌 하나 더 만들었는데 기존에 쓰던
계좌는 (국내주식 수수료 우대)표기 되어있는데
새로 만든 계좌는 그런 표기가 없더라구요
주식 거래 계좌로 똑같이 만든 것 같은데
그럼 두 계좌 수수료가 다른거죠? 뭐가
잘못된 걸까요ㅡ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