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완전 생생한 작년 12.3 계엄 당시 국회 (이재명 당시대표 표정도 첨보는 얼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81 목록 댓글 20

출처: 여성시대 유희진

https://youtu.be/lTK11UzuXoE?si=lWY2SPYCgTAUy8ya

하늘에서 푸드드드 헬기소리 나니까 다 쳐다보는거

남자 보좌관 다 나오라고 다급하게 소리침
문 막으려고

이때는 당장 할수 있는게 없으니까
방송으로 급하게 상황 호소중


이재성 의원님 찾아야돼 왔어??



이제 계엄군 들어오는중

어딜갈려고 그래!!!!! 소리침

저리가!!!!

오지마 오지마!!!!!



이 사람들이 들어가면 어떻게 된다는걸 알기때문에
다 막는중...

이 문을 들어오면 안되니까 막고있는 사람들

막 호소하는 사람도 잇음 제발 가라고

이 상황을 긴박하고 참담하게 지켜보는 국회 문 안

긴박한 우원식의장

여당 기대하지 말라고 사람들 겁나 소리침
나중에 알려졌지만 사람들이 이때 우원식 의장
답답해했다고... 지금에야 모든 절차를 지키기위해
그랬다는걸 알지만 상황이 급한만큼 다들 긴박함




계엄군 막으려고 아수라장 소리치고 고함
이 장면을 기록에 남기고자 하는 사람들
뒤엉켜서 난리


또 다른 쪽이 뚫리는거 같으니까
다 거기로 뛰어감



국회의원도 아닌데 가발맨 쫀득하게 숨어잇죠?

"뭐하는 거야 지금!!!! 빨리해!!!"



다 막 뛰어다니고 난리임
이때 어쨌든 시스템에 안건이 올라가야해서
약간 시간이 걸렷다함..
그냥 수기로 손들자 이런 의견도 잇엇다함

머라머라 말하니까 사람들 답답해 죽을라함


투표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겜완
개빠른 투표

와아~~~ 박수갈김

밖에서도 박수

국회밖도 바로 환호성
그와중에 깃발까지 챙겨서 온 시민들....





그다음은 아는결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이준석
    윤종오
    기권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진짜 이러고도 내란당을 뽑는다는 사람들 미친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와 진짜 긴박했죠 잠못자던 그날
    그저께 밤에 광화문갔는데 시민들 자유롭게 애들뛰어다니고 그런거보니
    그날이 생각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진짜 저날 몸이 바들바들 떨리더라구여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들이랑 투표 하러갔는데 개혁 혁신당을 지지하네요
    싸우기싫어 중간에 말차단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