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모르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56 목록 댓글 2

삼성전자로 예를 들면!!?
팔아야 내 돈이라고 하잖아요?

수익률60프로까지 올랐다하면
언제 하락일지 모르니 매도하면?그 건 내돈!

그 돈으로 다시 삼전으로 들어가서 수익률10프로
오르면 또 매도 이렇게 하는 건가요?
퍼센트만 오른다고 가만히 보고 있는게 맞나 싶어요
알쏭달쏭 합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어느 유튜버가 본인 부모님도 예전에 주식을 시작하셨는데 본인은 주식을 잘 안다 생각해 사팔사팔하다 결국 꼬라 박았는데 부모님들은 옛습성을 그대로 지키고 계셨다고.
    안팔고 묻어두니 결국 오르더라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렇게해도되고 ㅡ결국오르니 상관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