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로 예를 들면!!?
팔아야 내 돈이라고 하잖아요?
수익률60프로까지 올랐다하면
언제 하락일지 모르니 매도하면?그 건 내돈!
그 돈으로 다시 삼전으로 들어가서 수익률10프로
오르면 또 매도 이렇게 하는 건가요?
퍼센트만 오른다고 가만히 보고 있는게 맞나 싶어요
알쏭달쏭 합니다 ㅠ.ㅠ
다음검색
삼성전자로 예를 들면!!?
팔아야 내 돈이라고 하잖아요?
수익률60프로까지 올랐다하면
언제 하락일지 모르니 매도하면?그 건 내돈!
그 돈으로 다시 삼전으로 들어가서 수익률10프로
오르면 또 매도 이렇게 하는 건가요?
퍼센트만 오른다고 가만히 보고 있는게 맞나 싶어요
알쏭달쏭 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