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지역의 진보 교육감이니 이름 외워서 가세요.
당 기호가 없어서 헷갈릴수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진보 전교조는 걸러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전교조는 왜요? 교사는 노조 만들면 안되나요? 어느시대적 발상인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진보 안뽑으면 리박스쿨 뽑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도 ㅜㅜ 당연히 진영표시될줄알고 진짜 속상해요 일부러 첫번째를 보수로한건가 의심스러워요 ㅜㅜ저같은사람 많을까 걱정되요 꼭 벽보판 보고가세요 ㅜㅜ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 투표홍보지 안봤으면 경기 임태희 뽑을뻔했네요 다행히 저녁에 잠깐보고 안민석 뽑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