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만 90도 인사하겠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65 목록 댓글 16

당선된후 90도 인사하는 인간 몇이나 되려나 한 2주 실컷 본듯
이제 본모습으로 돌아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무식인증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ㅋㅋ 맞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이제부터 고개 빳빳하게 들고다니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어제 얼굴 썬크림 떡칠하고 활짝 웃으며 다가온 젊은남자
    주황색당이던데
    지나가는데 향수 냄새가 진동 어후
    넌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