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 선거운동 알바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20 목록 댓글 26

13일간 일한 거 오늘 새벽에 입금되었네요
하이닉스 사려 했는데
비싸도 너무 비싸서 삼전 사야겠어요.
좋은 경험이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거 어떻게 자리 알아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는 과거에 알바해봤다는 언니 소개로 갔는데 사무실로 직접 찾아가는 경우도 있대요.
    다음에는 건물에 큰 현수막 걸리면 바로 찾아가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제가 사는 지역엔 당근에 올라왔더라구요
    해보려구 했는데 오후 알바가야 해서 아쉽..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국힘은 모집이 잘 안되어서 당근에서도 모집글 올라오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