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삼성전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624 목록 댓글 13

하이닉스400만

삼성전자50만까지 간다는데

진짜 그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반도체 길어야 1~3년이라던데요 2년까진 끄떡없을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삼전은85 보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하닉은 380보던데
    일단가긴갈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10만원 벌자고 내가 이제 샀던건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코스피 만피는 갈거같은데 그 이후로는 못갈꺼같지 않아요? 만피일때 삼전이 얼마일까요.. 전 그정도까지일꺼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