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건강]오늘도 열심히 운동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37 목록 댓글 8

날씨가 너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ㅇㄱ 목표지점까지가서 숨돌리고 스트레칭 잠깐하고 다시 돌아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 힘들어서요ㅎ
    쉬지않고 붙어 뛰어보세요
    하다보면 5키로 6키로 충분하실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이런 화면(?)은 어디서 볼수 있나요? 따로 운동앱 같은걸 깔아야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삼성헬스요 갤럭시는 원래 깔려있는데 앱으로 다운되지않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두 꾸준히 하는중요
    달리기좋아요
    중간에 주식을봤더니 케이던스 페이스가ㅋ
    암튼 홧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